쿠팡, '2021 크리스마스' 전문관 운영

인사이트사진 제공 = 쿠팡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쿠팡은 12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관련 모든 상품들을 한 곳에 모은 '크리스마스' 전문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홈파티소품, 홈파티준비, 크리스마스선물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해 3000여종의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용품을 선보인다. 매년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용품들을 모은 '크리스마스' 전문관을 운영하고 있는 가운데 올해 전문관에서는 월화·수목·주말 특가를 진행하고 오는 13일 부터는 24일까지 하루특가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트리, 조명, 장식 등 소품부터 로봇, 완구, 인형 등 장난감까지 한 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인&친구를 위한 선물 추천 아이템들도 선보인다.


오는 9일까지는 크리스마스트리, 조명 등 홈인테리어 상품들을 중점적으로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10일부터는 아이들 선물용 완구를 위주로 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별히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레고, 해즈브로 등 인기 브랜드의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실바니안, 시크릿쥬쥬, 또봇, 베이블레이드 등 캐릭터의 일부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와우 회원만을 위한 날짜별 특가 상품도 준비했다.


할인행사와 함께 10일부터는 홈파티 관련 스낵 및 음료 등 밀키트와 케이크 사전예약을 함께 진행한다. 사전예약시 로켓프레시로 24일 새벽에 받아 홈파티를 손쉽게 준비할 수 있다.


아이에게 선물하고 싶은 선물과 사연을 적는 '아이러브 크리스마스'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9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올 한 해 많이 힘들었을 자녀·조카·지인 등에게 주고 싶은 선물과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50만원 상당의 선물(1등, 총 5명) 등 500여명에게 총 3,000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에서는 파티용품이나 선물부터 로켓프레시로 음식까지 한 번에 구매할 수 있어 특별한 기념일을 만드는 데 편리하다"며 "브랜드 할인, 사전예약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크리스마스 준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