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세야,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세야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하세야가 '2021 비건 홀리데이 기프트세트'(이하 홀리데이 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세트는 비건 브랜드의 특징을 살려 '모두를 위한 크리스마스' 컨셉을 담고 있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홀리데이 세트는 하세야의 대표품목인 '순한 히알루론산 시카세럼'을 포함하여 커피박 소이캔들, 팔로산토, 린넨파우치와 엽서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커피박 소이캔들'은 지체장애인을 고용하는 사회적 기업 '애플하우스'와의 협업으로 제작되어 기프트세트 구성품으로 증정된다. 


벌집으로 만들어진 동물성 왁스에 들어있는 파라핀이 없는 소이왁스를 이용하여 만든 친환경 캔들로 커피추출 후 버려지는 커피박을 수거하여 만든 용기는 다 쓴 후에 화분으로 재활용이 가능하다.


페루산 팔로산토는 페루 정부에서 채집을 인증받아 떨어진 나무를 수거하여 만든 천연 아로마 스틱이다. 기프트박스 역시 100% 사탕수수 섬유로 만들어 나무를 베거나 표백하지 않은 친환경 종이박스를 사용하였다.


또한 하세야는 수익의 1%를 기부하는 철학을 바탕으로 연말을 맞아 미혼모 시설 '성모의 집'에 후원물품과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홀리데이 세트의 수익금 일부는 소외된 이웃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하세야 비건홀리데이 기프트세트는 아트몰링 부산본점과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