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광고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배스킨라빈스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배스킨라빈스가 가수 '사이먼 도미닉'과 조카 '채채'가 함께한 크리스마스 TVC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배스킨라빈스의 2021년 크리스마스 캠페인 테마 '해피홀리데이'에 맞춰 동심으로 돌아간 듯 즐거움이 가득한 크리스마스를 담았다. 특히, 크리스마스 캠페인 모델로 평소 '조카 바라기'로 유명한 사이먼 도미닉과 조카 채채를 선정했다. 두 사람의 완벽한 궁합으로 사랑스러움을 한층 더한 이번 영상은 배스킨라빈스 공식 유튜브 채널 및 TV 광고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첫 장면은 기다리던 아이스크림 눈을 바라보며 기뻐하는 채채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사이먼 도미닉의 시선을 따라 배스킨라빈스의 다채로운 맛의 아이스크림 볼이 하늘에서 눈처럼 내린다. 동화 속 장면처럼 펑펑 내리는 아이스크림 볼을 따라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이 크리스마스에 대한 설렘을 자극한다.


광고 영상 곳곳에서 배스킨라빈스의 2021년 크리스마스 대표 케이크 3종을 발견하는 재미도 있다. 먼저, 모두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이뤄준 채채의 별 모양 요술봉은 3단 포크로, '파티 위드 트윙클 트리'에 들어있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케이크 하단에 가랜드와 물결양초, 하트풍선 파티용품이 숨어있는 '파티 위드 해피박스', 귀여운 워터볼 장식이 올라간 '파티 위드 스노우 볼'을 영상 속 크리스마스 홈 파티 풍경에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 영상은 모두가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며, "배스킨라빈스만의 감성을 담은 아이스크림 케이크, 굿즈와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