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반려동물 모시는 집사를 위한 '펫페어 어워드'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쿠팡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쿠팡이 12월 15일까지 반려동물을 키우는 집사들을 위한 '아듀! 2021년 펫페어 어워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듀! 2021년 펫페어 어워드'는 올해 연말을 맞이해 마지막으로 열리는 펫페어로, 그간 쿠팡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쿠팡은 펫페어 기간 동안 한정 특가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팡은 와우 멤버십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할인 혜택을 다채롭게 준비했다. 먼저, 구매 금액대 별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6만원 이상 구매 시 9천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의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와우 회원을 위해 베스트 상품을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는 노마진 반려견 배변패드 100매입 3개, 네츄럴코어 전연령 에코플러스1 그레인프리 치킨&연어 건식사료 7kg, 프로베스트 캣 블루 사료 15kg 등이 준비됐다.


쿠팡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돕기 위해 특가 상품을 카테고리로 분류했다. 강아지 카테고리에서는 사료, 간식·영양제, 배변용품, 패션·액세서리, 외출용품, 매트·안전문, 식기·물병·급식용품, 장난감·훈련용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고양이 카테고리에서는 사료, 간식·영양제, 모래, 캣타워·스크래처, 장난감·훈련용품, 화장실 등을 판매한다. 공용 제품으로는 목욕·미용·건강, 하우스·이동장·방석, 수족관·파충류·기타동물 등을 특가로 판매한다.


이번 펫페어에선 고객이 필요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추천하기 위해 테마관을 나누어 기획했다. 


'올해를 빛낸 카테고리별 반려동물용품 BEST' 테마관에선 강아지, 고양이, 소동물에 따라 카테고리를 나누어 가장 인기 있었던 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펫 겨울산책 가이드' 테마관은 겨울을 맞이해 반려견과 함께 따뜻하게 산책을 즐길 수 있도록 겨울의류, 신발, 인식표·목걸이, 하네스·목줄·자동줄·리드줄, 배변봉투, 간식 등을 준비했다. '집콕 냥이 필수품' 테마관은 추운 날씨에 오래도록 집안 생활을 유지해야 할 반려묘를 위해 숨숨집, 극세사 방석·소파, 마약방석, 스크래쳐, 장난감류 등을 판매한다.


한편, '아듀! 2021년 펫페어 어워드'에서 쇼핑을 즐기기 위해선 쿠팡 홈페이지 카테고리에서 '반려동물용품'을 찾아 펫페어를 클릭하면 된다.


쿠팡 관계자는 "겨울철이 다가오고 한 해가 마무리되면서 반려동물을 키우며 필요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펫페어 어워드를 준비했다"라면서 "내년에도 쿠팡은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