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으로 힘들어하는 아내 위해 '루이비통+구찌+아이폰 13' 플렉스한 남편

인사이트star星视频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한 생명을 잉태하는 임신과 출산은 인간이 살면서 겪는 가장 숭고한 과정이다.


하지만 임신 기간 여성들의 몸에는 많은 변화가 일어나며 이로 인해 힘들어하는 경우가 많다.


임신 기간 내내 입덧으로 음식도 제대로 먹지 못하고 힘겨워하는 임신부들도 있다. 이럴 때 남편의 따뜻한 보살핌이 큰 힘이 되어주기도 한다.


얼마 전 입덧으로 힘들어하는 아내에게 조금이라도 힘이 돼주고 싶어 백화점에서 명품과 아이폰을 플렉스 해 선물한 남편의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tar星视频


지난 5일(현지 시간) 중국 매체 star성시빈은 임신한 아내를 위해 백화점 명품관서 루이비통, 발렌시아가, 아이폰 13을 플렉스 하는 남편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최근 중국 산둥성에서 촬영된 것으로 전해진다. 영상 속 이 남성의 아내는 아이를 임신하고 입덧과 갑작스러운 호르몬 변화로 아주 힘들어 하고 있었다.


그런 아내에게 힘이 돼주고자 남편은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바로 아내가 평소 갖고 싶었던 것들을 선물해 주는 것이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tar星视频


그는 백화점으로 달려가 가장 먼저 아내가 갖고 싶었던 명품 가방들을 샀다. 그는 루이비통, 발렌시아가 매장에서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아내가 원하는 가방들을 플렉스 했다.


그리고 애플의 최신 스마트폰, 아이폰 13까지 통 크게 샀다. 식품관에 들어서는 신 음식을 자주 찾는 아내를 위한 과일들도 양껏 샀다.


그는 양손 가득 쇼핑백을 들고 집으로 향한 그는 아내를 기쁘게 할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기 위해 거실 곳곳을 꾸미기도 했다.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많은 여성 누리꾼들의 환호를 받고 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남편이 찐사랑꾼이다", "저런 남편과 결혼하고 싶다", "아이 태어나면 좋은 아빠가 되실 듯" 등의 반응을 보인다.


star星视频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