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2022년 신제품 아이디어 응모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림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하림이 자연실록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2년 신제품 아이디어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출시 후 누적판매 100만봉 이상 판매된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시리즈'의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음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기획되었다. 


참여형 콘텐츠를 즐기는 MZ세대와 소통을 이어가고 기획 단계부터 출시까지 적극적으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프로슈머형 소비자를 위한 이벤트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17일까지 하림 자연실록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게시글에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이 새롭게 출시되면 좋을 것 같은 맛'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22일에 발표된다. 총 30명을 선정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시리즈'는 간편한 조리방법 덕분에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 오리지널 맛에 이어 현재까지 갈릭맛, 청양고추맛을 연이어 출시하고, 최근 담백하면서 짭짤한 맛을 더한 치즈맛도 새롭게 선보였다.


닭가슴살을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을 적용해 신선한 육질과 촉촉한 식감을 고스란히 살렸고 간편한 조리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세 제품 모두 맛과 품질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아 얼마 전 열린 세계 최대 품질 경연대회 '제2회 DLG 국제식품 품평회'에서 금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하림의 충성도 높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닭가슴살과 가장 어울리는 맛을 찾아 넥스트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들 의견을 듣고 적극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되었다"며 "이벤트에서 선정된 아이디어는 추후 신제품으로 출시할 계획도 염두에 두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