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석 위치 아니까 오지마"...5배 비싼 '암표'사서 콘서트 오려는 팬들 막은 MC몽

인사이트Instagram 'mcmong8'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가수 MC몽이 암표상에게 콘서트 티켓을 구입한 팬들에게 당부의 말을 전했다.


2일 MC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곧 개최될 콘서트 관련 공지를 올렸다.


MC몽은 "저에게 콘서트는 누구보다 남다른 현실 속에 가상현실 같은 꿈같은 기적이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단지 돈벌이로 사용해 암표로 5배 넘는 시세로 판매하는 분"이라며 콘서트 티켓으로 이익을 얻는 암표상들을 언급했다. 


인사이트Instagram 'mcmong8'


MC몽은 "자리가 어딘지 아니까 오지 마라"라며 암표를 구입한 팬들에게도 메시지를 던졌다.


끝으로 그는 "몇 안되는 관객 자리가 비어있어도 저는 그날 누구보다 빛날 예정이다"라며 소신 발언을 했다.


MC몽은 오는 30일, 31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YES24라이브홀에서 'MC몽 20주년 콘서트: 이제부터 시작이다!'를 개최한다. 


인사이트YouTube 'MILLION MARKET (밀리언마켓)'


이는 MC몽이 지난 2019년 '몽스터 주식회사 - 제1회 주주총회 뒤풀이 : 저세상텐션' 이후 2년 만에 개최하는 단독 공연이다.


오랜만의 콘서트를 펼쳐서인지 티켓 예매 첫날부터 전석 매진을 달성했다.


많은 이의 관심을 받고 있는 MC몽 콘서트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일행 간 거리 두기' 좌석으로 운영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