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12월 올영세일'서 인기 제품 선보여

인사이트사진 제공 = AHC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AHC가 올리브영 '올영세일'에서 브랜드 인기 제품을 특별한 구성과 혜택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AHC는 1년에 단 4번 진행되는 올영세일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특별한 혜택으로 AHC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AHC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는 물론, 남성 전용 아이크림과 연말을 위한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스킨케어 라인업을 준비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만날 수 있는 AHC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올영세일 기간동안 본품 30ml 2개입이 들어있는 기획 세트를 스페셜한 가격 혜택으로 선보인다.


이 제품은 프로틴부스터 액티션을 함유하고 남성의 8가지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는 올인원 탄력 크림이다. 출시 이래 누적 판매량 1억개를 돌파한 AHC 대표 제품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의 남성 전용 제품이다.


게다가 AHC 올리브영 단독 기획 구성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더 효과적인 기미 케어를 위해 기미 크림을 함께 구성한 'H 멜라루트 앰플 스페셜 기획 세트', 완벽한 홈 에스테틱 케어를 위해 괄사가 들어있는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괄사 기획 세트', 아이크림 미니 사이즈 두 개가 더 들어있는 '타임 리와인드 아이크림 포 페이스 퍼펙트 세트' 등이다.


이외에도 소중한 분들을 위한 연말 선물세트 '브릴리언트 펄 스페셜 세트', 겨울 자외선도 강력하고 순하게 차단하는 선세럼 '세이프 온 라이트 선세럼', 빛나는 핑크빛 동안 피부를 완성해주는 커버 톤업 크림 '아우라 시크릿 톤업크림'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12월 2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