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올영세일' 맞아 겨울철 피부 관리 필수템 최대 40% 할인

인사이트사진 제공 = 티르티르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티르티르가 12월 2일부터 8일까지 이어지는 올리브영 '올영 세일' 기간 동안, 겨울철 베스트셀러인 '물광 라인'을 포함한 브랜드 인기 제품을 정가 대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고 전했다고 밝혔다.

'올영 세일'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되는 대규모 정기세일로, 티르티르는 이번 세일 기간 동안 겨울철 민감해진 피부 관리에 유용한 스킨케어 제품 13개 품목을 할인가로 선보이며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피부에 보습감을 부여하고 물광 피부로 관리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했다.


이번 할인 품목 중 특히 눈여겨봐야 할 아이템 중 하나는 '물광 라인'이다. '물광 라인'은 고보습 케어가 가능한 티르티르 시그니처 라인으로 밀크 스킨, 긴급 보습 세럼, 도자기 크림, 글로시 코팅 미스트 등이 있다. 


이 중 쫀쫀한 텍스처로 부드럽게 스며들어 도자기 결광 피부를 선사하는 '도자기 크림'과 코팅한 듯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글로시 코팅 미스트'는 정품과 휴대하기 좋은 미니어처 용량을 함께 구성한 기획세트로 선보인다고 알려져 고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이 밖에도 티르티르 고객들 사이에서 '우리 순이'라는 애칭이 생길 만큼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순 로즈마리 에센스가 스페셜 세트로 판매될 예정이다.


티르티르 인기 제품을 최대 4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올영세일' 관련 상세 내용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