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오징어게임' 허성태, 새 광고서 반전 매력 발산하며 대세 인증

인사이트깔끔상회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으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 배우 허성태가 '깔끔상회' 모델로 발탁되며 대세를 인증했다.


허성태는 '오징어게임', 영화 '범죄도시', JTBC '괴물' 등 다양한 작품에서 카리스마 넘치고 강렬한 연기를 보여주며 악역 전문 배우로 인정받았다.


인사이트깔끔상회


평소에도 거친 모습일 것만 같은 허성태는 최근 예능에서 다정하고 가정적인 남자로서 반전 매력을 보여줘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깔끔상회 측은 "작품 속 거칠고 무서운 악역 연기와 달리 일상 속에서 스윗하고 다정다감한 '허블리' 모습이 깔끔상회와 색다른 케미를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해 모델로 영입하게 됐다"고 대세 허성태를 모델로 발탁한 이유를 설명했다.


인사이트깔끔상회


깔끔상회 모델로서 허성태는 자신만의 매력으로 신제품을 홍보하며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깔끔상회 신제품 '캡슐세제'는 평소 무겁고 흘리기도 했던 기존 세탁 세제의 불편함을 개선한 제품으로 손쉽고 간편하게 세탁을 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인사이트깔끔상회


깔끔상회는 허성태 모델 발탁을 기념해 오는 12월 6일부터 19일까지 신제품 '캡슐세제'를 최대 4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캡슐세제' 구매 고객 대상으로 캡슐세제를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는 '캡슐보관함'과 '세탁조클리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