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겨울철 촉촉하고 쾌적한 실내 공간 조성을 위한 가습 공기청정기 제안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다이슨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날이 쌀쌀해지고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실내∙외 공기가 급격하게 건조해지고 있다.


밀폐된 공간에서 난방이나 히터 등 온열 기구를 과도하게 사용할 경우 실내 적정 습도 비율이 붕괴되어 더욱 건조해지기 쉽다. 특히, 대표적인 만성피부질환인 건선을 앓고 있다면 위생적이면서도 효과적인 습도 조절이 필수적이다. 


이에 건조한 겨울철, 실내 공기 질을 촉촉하고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한다.


2020년 1월 출시된 다이슨 퓨어 휴미디파이+쿨 크립토믹 가습 공기청정기는 위생적인 가습1과 함께 공기 정화2 및 쿨링 기능까지 모두 하나에 탑재한 '3-in-1' 제품으로, 쾌적하고 촉촉한 실내 공간을 조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오랜 기간 다이슨의 에어 사이언스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된 이 제품은 실내 활동이 많은 현대인의 생활 패턴을 고려해, 실내 공기 오염뿐 아니라 습도까지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대한 고민 끝에 탄생했다. 


다이슨 퓨어 휴미디파이+쿨 크립토믹 가습 공기청정기는 건선 질환 관련 협회 및 재단 중 세계 최대의 비영리단체인 미국 국립건선재단에서 건선 질환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공식적인 인증을 받은 유일한 가전제품이다. 


특히, 건선 질환자들의 경우 건조한 공기와 적은 햇빛 노출량 그리고 낮은 기온의 환경에서 더욱 증상이 악화되므로 겨울 철, 위생적이면서도 효과적으로 습도를 조절할 수 있는 제품을 구비하는 것이 좋다.


퓨어 휴미디파이+쿨 크립토믹 가습 공기청정기는 위생적인 가습1을 제공하기 위해 물탱크 내부에 UV-C 광선을 적용, 물이 해당 광선을 통과할 때 유해할 수 있는 물 속 박테리아를 99.9%까지 제거하며, 은사가 짜여져 있는 3D 에어 그물망 증발기는 박테리아 증식을 방지한다. 


봉인된 필터 시스템이 0.1 마이크로미터 크기만큼 작은 초미세먼지를 99.95%까지 제거하며, 다이슨의 크립토믹 필터는 분자 수준의 화학물질인 포름알데히드를 지속적으로 포착 및 파괴한다. 외에도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을 통해 방안 구석구석 정화 및 가습 된 공기를 분사2하여 공기질을 개선하면서 건조함을 줄여주며, 딥 클린 사이클 기능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물탱크 내부를 세척·관리할 수 있다.


한편, 현재 다이슨 데모 스토어 및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의 일환으로, 퓨어 휴미디파이+쿨 크립토믹 가습 공기청정기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다이슨 퓨어 휴미디파이+쿨 크립토믹 가습 공기청정기의 권장 소비자가는 130만 원으로, 제품 소진 시까지 다이슨 데모 스토어 및 공식 웹사이트에서 정가보다 약 24% 할인된 가격인 99만 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프로모션 및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다이슨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