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2021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대전'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샘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더샘이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11월 26일과 27일 양일 간 '2021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대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에는 겨울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줄 다양한 스킨케어 라인부터 마스크 묻어남이 적어 코시국 필수템으로 입소문 난 마스크 프루프 쿠션, 언제 어디서나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한 안티 링클 멀티 밤 등 전품목을 최대 50% 할인한다.


대표적으로 '더마 플랜', '힐링 티 가든', '어반 에코 하라케케', '바디 앤 소울 이너 클렌져'를 포함한 스킨케어부터 '스튜디오 슬림 핏', '플로우 립' 등 메이크업까지 국제적인 공신력과 신뢰도가 높은 비건 단체에서 인증 마크를 획득한 더샘의 대표 비건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우수한 지속력과 커버력으로 일명 '국민 컨실러'로 불리는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유명 유튜버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3번 쿠션'이라는 애칭을 얻은 '트루 핏 픽서 쿠션', 뛰어난 제품력으로 입소문 난 '스튜디오', '샘물 싱글 블러셔', '에코 소울 파워프루프 초슬림 아이라이너' 등 메이크업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또한 출시 3일만에 조기 품절되며 리오더 입고 이후 품절을 반복하고 있는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멀티 스틱'과 민감 피부를 위한 '더마 플랜 시카 수딩 베리어 앰플' , 2 in1 섀도우 스틱 '글로우 스테이 스틱 섀도우', 2021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등 올 한 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신제품도 할인을 적용했다.


이외에도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기간 동안 더샘 매장에서 제품 구입 시, '네일 웨어 18. 레드빈 브라운'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한 해 동안 더샘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더샘의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더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인 '힐리브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