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블랙 프라이데이 빅세일 최대 98% 특가 할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토니모리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토니모리가 11월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해 11월 25일부터 11월 30일까지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토니모리 블랙 프라이데이 빅세일' 행사는 특가라인, 토니럭스 할인, 주요제품 할인 코너로 마련되어 있으며, 1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키스키스립스크럽' 제품을 98% 할인된 가격인 1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가 이벤트를 선보인다.


특가라인에서는 '제주스네일아이크림'을 최대 90% 할인가격에 판매 중이다. 뿐만 아니라 '기미야미백앰플스페셜세트'를 55,000원, '투엑스퍼스트에센스'를 20,000에 모두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토니럭스 할인으로 '바이오이엑스' 라인을 할인 전 최대 20만원 한도 내에서 1인 1회 한정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그 외, 기초와 바디, 색조, 잡화 전 품목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토니럭스 고객은 추가 할인 10%를 더 받을 수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2021년 한 해 토니모리에 큰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분들을 위해 전폭적인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토니모리의 베스트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부담없이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