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 칭따오X웹젠 프렌즈 한정 에디션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칭따오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칭따오가 게임 전문 개발 및 서비스 업체 웹젠의 대표 게임 뮤 온라인과 협업한 '칭따오X웹젠 프렌즈 한정판'을 한국 독점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뮤 온라인 20주년 기념으로 성사된 이번 협업은 대표 수입 맥주 칭따오와 국내 대표 장수 온라인 게임이자 폭 넓은 팬덤을 보유한 게임과의 만남으로, 게임 유저 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칭따오X웹젠 프렌즈 한정판'은 칭따오 라거 500ml 제품에 뮤 온라인의 대표 캐릭터 뮤다와 제니의 얼굴을 적용한 디자인이다. 칭따오에서 정규 제품에 디자인을 변형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더욱 의미 있는 한정판이며, 웹젠 프렌즈 캐릭터 중 뮤다와 제니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이번 협업에서는 웹젠 프렌즈 총 4가지 캐릭터 중, 강렬한 빨강투구를 쓴 게임의 리더 뮤다와 귀여운 모습 이면에 걸크러시 매력을 뽐내는 제니 2가지 캐릭터와 함께 한다. 칭따오 라거 제품에 칭따오 심볼인 잔교 그림의 맥주 잔을 든 뮤다와 제니 모습이 웹젠 프렌즈와의 협업이란 점을 강조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칭따오


깔끔한 목 넘김과 청량함이 강점인 칭따오와 톡톡 튀는 개성을 지닌 웹젠 프렌즈 캐릭터 조합의 '칭따오X웹젠 프렌즈 한정판'은 좋아하는 캐릭터의 맥주를 마시며 게임을 하는 색다른 경험 선사 뿐 아니라, 돌아오는 연말, 한정판을 찾는 소비자들의 취향도 저격할 예정이다. 


제품은 오는 29일부터 전국 주요 대형마트, 슈퍼마켓과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칭따오는 이번 한정판 출시를 기념하며 이벤트도 진행한다. 칭따오 라거 캔에 부착된 스티커 또는 4팩 패키지 속 응모권의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뮤 온라인의 인기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또 추첨을 통해 후드티, 티셔츠, 전용잔 등 '칭따오X웹젠 콜라보 굿즈'를 증정한다.


 콜라보 굿즈 상품만도 구매 가능하다. 오는 1일부터 웹젠 프렌즈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판매되며, 판매처는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뮤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