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이병헌·허성태 모델 발탁... '피자헛 오리지널 시리즈' 광고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피자헛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피자헛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에서 함께 열연한 배우 이병헌과 허성태를 모델로 발탁하고 '피자헛 오리지널 시리즈'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


피자헛은 명연기를 펼치는 대표적인 글로벌 스타인 이병헌과 ‘월드 와이드 빌런’이라는 수식어를 탄생시키며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은 허성태의 글로벌한 이미지가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피자헛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


새 모델인 이병헌, 허성태와 함께 피자헛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하고 신규 고객층의 유입을 높이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피자헛은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연상케하는 '피자헛 오리지널 시리즈'라는 컨셉으로 마치 영화와 같은 높은 퀄리티의 시리즈물 영상을 공개하고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오는 26일부터 '피자헛 오리지널 시리즈' 첫 광고 영상은 '다시, 함께 즐겨요'라는 슬로건으로 신제품과 3040 프로모션의 부활을 통해 피자헛을 함께 즐겨보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광고에 등장하는 '립스테이크 바이트 피자'는 기존 프리미엄 피자 토핑 정량 대비 1.5배 증가시킨 180g의 갈비맛 립스테이크를 통째로 올린 것이 특징이다. 


달달한 호박고구마와 깊은 풍미의 크림치즈, 로스티드토마토가 더해져 화려한 토핑 라인업을 자랑한다. 립스테이크 바이트 피자는 고구마무스와 치즈가 가득 채워진 '골드바이트' 엣지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지난 24일 해당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SNS 상에서는 "이렇게 몰입해서 본 티저는 처음이다" "광고가 아니라 블록버스터 영화 예고편을 본 것 같다" "연기 천재들의 본업인만큼 짜릿하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해당 티저 영상의 본편은 오는 26일부터 TV 및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피자헛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자헛 관계자는 "이병헌, 허성태와의 모델 발탁을 통해 피자헛의 원조 글로벌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의 이미지가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새로운 광고 모델과 함께 신제품과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