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벤티, 달콤함 선사하는 겨울 시즌 메뉴 '마쉬멜로우' 3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벤티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더벤티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달콤하고 따뜻한 시즌 한정 메뉴 '마쉬멜로우'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마쉬멜로우 3종은 음료 위에 한 컵 가득 차는 '빅' 마쉬멜로우가 통째로 올라가 있어 부드러운 맛과 포근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더벤티 '마쉬멜로우' 시리즈는 '마쉬멜로우 딥코코아', '마쉬멜로우 밀크', '마쉬멜로우 밀크커피'로 총 3종이며 차가운 음료와 따뜻한 음료 두 가지 형태로 제공된다.


'마쉬멜로우 딥코코아'는 깊고 진한 초콜릿 맛이 감도는 오리지널 코코아 베이스에 부드러운 빅 마쉬멜로우를 올려 한층 더 깊어진 달콤함을 맛볼 수 있는 메뉴다. '마쉬멜로우 밀크'는 달콤하고 고소한 오리지널 밀크와 빅 마쉬멜로우가 잘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마쉬멜로우 밀크커피'는 진하고 부드러운 프리미엄 밀크커피와 빅 마쉬멜로우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마쉬멜로우 시리즈는 음료 위에 얹은 풍성한 마쉬멜로우 토핑과 음료를 함께 즐기면 부드럽고 달콤한 음료의 맛의 조화를 즐길 수 있다. 더벤티는 토핑으로 올라간 빅 마쉬멜로우를 별도로 먹을 수 있도록 대나무 스틱을 함께 증정한다.


더벤티 관계자는 "겨울 특유의 분위기를 담은 메뉴로 고객분들에게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선사하고자 마쉬멜로우 3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올 겨울 더벤티의 마쉬멜로우와 함께 특별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