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지, 호텔신라 협업 프리미엄 밀키트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프레시지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프레시지가 호텔신라와 프리미엄 밀키트 협업 제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집에서 즐기는 호텔 파인 다이닝'을 모티프로 하여 '신라 다이닝 앳 홈' 밀키트 2종으로 출시되었다.


'신라 다이닝 앳 홈' 밀키트는 최고급 식재료에 호텔신라의 레시피가 적용된 것이 특징으로 호텔신라의 셰프들이 4개월 동안 개발 과정에 참여한 제품이다. 


누구나 가정에서 쉽게 밀키트를 조리할 수 있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전용 제품으로써 '스캔쿡' 기능을 사용하면 호텔신라의 셰프들이 설정한 최적의 조리 값이 자동으로 기기에 인식되어 고급스러운 한 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출시 제품 모두 고급 소고기 품종으로 CAB 인증을 받은 블랙앵거스 원육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CAB 소고기는 우수한 맛과 깐깐한 생산·유통과정으로 고급 호텔 및 레스토랑에서 취급하는 식자재다. 모든 유통과정에서 냉장 상태로 숙성되어 완성된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육질의 소고기가 식탁 위에 오를 때까지 품질을 유지한다.


출시 제품은 총 2종으로 세계 3대 진미 중 하나인 트러플(송로버섯)과 마데이라 와인으로 만든 페리구 소스로 더욱 진하고 고급스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안심스테이크, 고단가인 갈비살만을 사용해 풍성한 식감과 육즙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떡갈비로 구성되었다. 


최근의 친환경 트렌드를 반영해 환경친화적인 생분해 밀짚 펄프 용기, 사탕수수 용지, 식물성 콩기름 잉크를 적용하여 탄소 배출을 줄인 패키지를 사용했다.


프레시지 손희진 상품기획자는 "호텔신라와의 협업을 통해 고급스러운 한 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밀키트 제품군을 확대하게 되었다"라며, "간편식 시장의 성장과 함께 보다 품질 높은 식사를 집에서 즐기고 싶어 하는 수요가 증가하는 만큼 지속적인 협업으로 다채로운 프리미엄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