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스투클렌즈, '환절기 피부 리셋 완전정복' 기획전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쥬스투클렌즈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쥬스투클렌즈가 오는 11월 30일까지 '환절기 피부 리셋 완전정복'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쥬스투클렌즈는 이번 기획전에서 환절기 지친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회복시켜 줄 아이템으로 '비니거 콤부차 에센스', '비니거 콤부차 크림'을 제안하고, 단품 및 에센스, 크림 구성의 '비니거 콤부차 듀오 SET'를 최대 30% 프로모션가로 선보인다.


이 뿐 아니라 11월 모든 구매 고객에게 제공하는 기본 증정품 외에도 에센스 단품 구매 시 크림 20ml, 크림 단품 구매 시 에센스 20ml 그리고 세트 구매 시 크림 20ml, 에센스 20ml, 화장솜 2팩을 추가 증정한다.


쥬스투클렌즈의 '비니거 콤부차 에센스', '비니거 콤부차 크림'은 콤부차 원액 85%와 레몬, 라임, 망고 등 원재료를 저온 착즙한 주스를 담아내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감을 제공한다.


에센스, 크림 각각 3중, 5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수분 관리에도 효과적이며, 비니거와 사과추출물이 순한 각질 관리에 도움을 주기 떄문에 겨울철 데일리 스킨케어로 사용하기 좋다.


세안 후 '비니거 콤부차 에센스'를 화장솜에 묻혀 얼굴 바깥 방향으로 부드럽게 닦아낸 뒤, 콤부크림을 피부에 두드리며 흡수시켜주면 보습에 더욱 효과적이다.


'환절기 피부 리셋 완전정복' 기획전과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쥬스투클렌즈 공식 인스타그램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