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SKT T멤버십 고객 대상 티데이 5천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굽네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굽네가 24일 하루 동안 SKT T멤버십 회원 대상 5천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2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끝낸 수험생을 격려하고 연말을 맞이해 소비자들이 집이나 호텔 등에서 안전하게 모임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SKT의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대상 제품은 굽네 고추바사삭, 굽네 갈릭마왕, 굽네 페퍼로니 찹찹피자, 굽네 시카고 딥디쉬 피자,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등 치킨과 피자를 포함한 굽네 전 제품이다.


할인 쿠폰은 24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하루 동안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내 T-Day 안내 페이지에서 발급받을 수 있고, 오는 26일까지 사용하면 된다. 


굽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주문 시 결제 화면에서 디지털 상품권을 조회하여 쿠폰 번호를 입력해 사용할 수 있다. 최소 주문 금액은 15,000원이며, 배달앱 주문 시 혜택은 제외된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이번 티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굽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굽네는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