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이제 갤럭시워치4에서 지니뮤직 바로 연결"... '버즈2'도 특별할인

인사이트사진 제공 = KT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KT는 18일부터 전국 KT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갤럭시 워치4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갤럭시 버즈2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KT에서 구매하면 갤럭시 버즈2를 최대 5만원(25% 할인쿠폰 + KT 멤버십포인트 최대 10% 사용)까지 할인 받아 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지니뮤직 단독재생 기능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지니뮤직 스마트음악감상 1개월 이용권도 함께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1일까지 진행된다.


지금까지는 스마트폰에 지니뮤직 앱이 설치된 상태에서 워치와 연동해 지니뮤직 음악 서비스를 이용했지만, 이번 기능 업데이트로 스마트폰 없이 갤럭시 워치4에서 지니뮤직 앱을 단독 실행할 수 있다. 단 갤럭시 워치4가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된 상태여야 한다. 이 기능은 갤럭시 워치4에서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지니뮤직 앱을 새로 내려받거나, 지니뮤직 앱 업데이트를 하면 기능이 활성화된다.


조깅이나 자전거를 타는 등 운동을 하면서 스마트폰을 갖고 있지 않아도 갤럭시 워치4로 음악을 재생하고 갤럭시 버즈2로 편하게 들을 수 있다. 또한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하면 전화와 메시지도 주고 받을 수 있다.


KT 디바이스본부장 김병균 상무는 "KT에서 갤럭시워치4를 구매하여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지니뮤직과 연계한 더 편리한 기능을 제공해, 더욱 편리한 스마트 라이프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