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캐피탈, 한국GM과 함께 '행복한 가을 할부 프로모션'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나캐피탈


[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하나캐피탈은 한국GM과 다양한 차량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나캐피탈은 한국GM 차량을 구매하는 손님들을 대상으로 차량 할인 혜택과 할부 이자 할인 혜택을 동시에 적용 받을 수 있는 '콤보 할부 프로그램'과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를 활용하면 차량 구매자는 자신에게 맞는 할부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한국GM의 '트래버스'와 '말리부' 차종 구매 손님에게는 각각 최대 250만원 또는 최대 180만원 할인과 함께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콤보 할부, 36개월 이내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 할부 프로그램을 진행키로 했다.


한국GM은 7년 이상 된 자사 차량을 보유한 손님들이 '트래버스'와 '말리부' 차량을 추가 구입시 각각 30만원 또는 20만원의 할인을 제공하는 '쉐보레 익스체인지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GM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외에도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한국GM 온라인 숍을 통해 차량 구매하는 손님들이 하나캐피탈의 다양한 할부 금융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비대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하나캐피탈 신차사업팀 관계자는 "행복한 가을을 맞아 마련한 이번 할부 프로모션을 통해 한국GM 차량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손님의 기쁨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