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프로모션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다이슨 코리아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다이슨 코리아가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을 맞아 무선 청소기 등을 특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이슨 데모 스토어와 공식 웹사이트를 포함, 백화점 내 다이슨 매장 등에서 진행되며 다이슨 무선 청소기와 공기청정기 및 가습기 일부 품목을 최대 4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360° 회전하는 다이슨의 첫 전 방향 플러피 클리너 헤드가 탑재되어 있어 장애물을 피해 손쉽게 청소할 수 있도록 돕는 '다이슨 옴니-글라이드' 무선 청소기는 3가지 툴이 제공되는 컴플리트 제품과 툴이 하나 더 추가 제공되는 컴플리트+ 제품은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한정 10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다이슨 V10 앱솔루트'는 정가보다 35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다이슨 V10 플러피'의 경우 정가에서 35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거나 30만원 할인된 가격에 스탠드형 거치대를 제공받는 형태로 구매 가능하다. 


바닥 유형을 감지해 자동으로 흡입력을 조절하고 220AW의 강력한 흡입력을 제공하는 '다이슨 V11 컴플리트'는 권장 소비자가에서 40만 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다이슨 고유의 크립토믹 필터까지 내장되어 있어 분자 수준의 포름알데히드를 포착 및 파괴하는 '다이슨 퓨어쿨 크립토믹' 공기청정기는 정가에서 30만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다이슨의 공기청정기 중 가장 최신 모델이자 위생적인 가습과 함께 공기 정화 및 쿨링 기능까지 모두 하나에 탑재되어 있어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한 '다이슨 퓨어 휴미디파이+쿨 크립토믹 가습 공기청정기'는 제품 소진 시까지 31만 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필터 한 세트가 무료로 추가 증정된다. 


이 외에도 다이슨 데모 스토어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6종의 공기청정기 필터를 정가의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또한, 선풍기와 가습기 기능이 함께 탑재되어 있는 '다이슨 가습기 AM10'은 권장 소비자가에서 26만 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오염 물질을 감지해 스마트한 공기 정화 기능을 제공하는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 타워형'은 프로모션 기간 중 정가에서 30만 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한편, 다이슨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사전 종료된다. 할인 대상 품목과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