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제, 호가든과 콜라보... 코엑스몰 지점 내 '호가든 보타닉 존' 운영

인사이트
사진 제공 = 아티제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아티제가 호가든과 콜라보 공간협업 프로젝트로 '보타닉 힐링존'을 함께 운영한다.


아티제에 따르면 호가든과 손을 잡고 새로운 도심 속 휴식을 제안하기 위해 지난 19일부터 스타필드 코엑스몰 내에 위치한 아티제 코엑스몰점에서 '보타닉 힐링존'의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금번 공간협업 '호가든 보타닉 존'은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지친 현대인들을 위로하고 아티제만의 프리미엄 휴식과 호가든의 여유로움의 가치를 전하고자 기획됐으며, 기획의도에 따라 아티제 특유의 따뜻한 우드톤과 호가든의 보타닉 컨셉을 담은 공간으로 꾸며졌다. 


푸르른 식물들과 함께 오두막을 모티브로 한 공간 구성 등으로 마치 숲에 피크닉을 나온 듯한 기분이 들게 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티제


특히 아티제는 금번 코엑스몰점을 비롯해 동부이촌점, 서초역점, 타워팰리스점, 제주메종글래드점에서 산뜻한 호가든 보타닉과 가장 잘 어울리는 브레드 류를 선정하여 보타닉 페어링 세트를 구성해 선보인다. 


보타닉 페어링 세트는 나만의 휴식 공간에서 찾는 일상 속 힐링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사계절 내내 자연 속 피크닉에 온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공간과 메뉴 조합으로 눈과 입을 즐겁게 한다는 취지로 준비됐다.


세트로 구성된 아티제 브레드는 총 3종으로 맛, 향, 식감 등 다양한 부분을 고려하여 내부 직원들의 선호 테스트를 거쳐 선정되었다. 


짭조름한 햄과 에멘탈 치즈가 들어간 '로인햄&에멘탈 크루아상', 달콤한 무화과와 고소한 곡물의 조화가 특징인 '무화과 곡물 브레드', 프리미엄 버터향이 풍미로운 '이즈니 스콘'이 있으며, 호가든 맥주와 함께 구매 시 할인된 가격으로 부담없이 만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티제


호가든 보타닉은 벨기에 정통 양조방식에 싱그러운 레몬그라스, 시트러스 제스트의 천연 향료가 더해진 산뜻하고 깔끔한 맛의 밀맥주로 기존 호가든보다 낮은 2.5도 저도주이기 때문에 아티제의 유러피안 빵들과도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아티제 마케팅팀의 설명이다.


아티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소비자들의 피로도가 높아지는 시점에 아티제와 호가든이 함께하는 도심 속 휴식을 위한 보타닉 힐링존이 새로운 여유와 휴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해당 공간은 앞으로도 원데이 클래스 등 다양한 문화 공간으로도 활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