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티머니 스티커카드 미니'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티머니


[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티머니는 작년에 출시한 '티머니 스티커카드'의 인기에 힘입어 '티머니 스티커카드 미니'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기존 '티머니 스티커카드'보다 사이즈를 줄여 사용자 편의성과 디자인 활용성을 더욱 높였다.


'티머니 스티커카드 미니'는 밝은 색상의 아이폰에 적합한 '베이지'와 어두운 색상의 아이폰에 어울리는 '블랙' 2종으로 심플하다. 세로 길이를 기존보다 1Cm정도 축소해 아이폰에 붙였을 때 잘 어울리게 디자인했다. 또한, 작아진 사이즈로 맥세이프 카드지갑 등 아이폰 악세서리와도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


기존 스티커카드처럼 '티머니페이'를 통하면 간편하게 교통카드 충전· 잔액조회· 사용내역 확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이폰 사용자는 '티머니페이'를 깔고 간편 충전을 설정하면 앱 실행만으로 '티머니 스티커카드 미니'를 자동 스캔해 충전할 수 있다. 대중교통은 물론 전국 10만여 티머니 제휴업체 등 다양한 오프라인 결제를 할 수 있다.


티머니는 이를 기념하여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네이버스토어, 쿠팡,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3,000원 할인+무료배송 혜택을 통해 티머니 스티커카드 미니를 3,000원 할인된 가격인 9,900원에 살 수 있으며 무료 배송혜택도 받을 수 있다.


SNS 구매인증 이벤트를 통해 아이패드, 애플워치, 맥세이프 카드지갑 등 다양한 경품을 총 301명에게 증정하니 애플 기기간 연동을 통한 편리함을 원하는 아이폰 사용자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대해 티머니 Payment&Platform사업부장 김정열 상무는 "'티머니 스티커카드'는 출시 때마다 큰 인기를 끌며 아이폰 사용자들에게 교통카드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아왔다"고 하며 "작아진 사이즈와 다양한 혜택, 스마트한 서비스로 아이폰 사용자들의 더 스마트하고, 편리한 교통카드 사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티머니페이는 모바일 간편 결제 플랫폼으로 '가장 스마트한 교통 간편 결제'로 자리잡고 있다. 티머니페이로 교통수단을 이용하면 '무빙세이브'라는 신개념 적립서비스를 통해 교통비를 아낄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