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3,300만 화소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lpha 7 IV'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소니코리아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소니코리아가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lpha 7 IV(이하 A7 IV)'와 강력한 성능의 무선 플래시 'HVL-F60RM2', 'HVL-F46RM'을 공개했다. 


이번에 발표된 A7 IV는 새롭게 개발된 약 3,300만 화소의 풀프레임 이미지 센서로 뛰어난 해상력을 선사하며 기존 BIONZ X 대비 약 8배 빠른 차세대 비온즈 XR 이미지 프로세서로 압도적인 성능을 구현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소니코리아


또한, AI 기반 리얼타임 트래킹 AF로 피사체를 정확하게 인식하고 빠르게 따라가 약 828장 연속 촬영이 가능하다. 


 소니의 최신 기술력을 기반으로 갖춰진 뛰어난 조작성 및 안정성으로 전문 사진 작가와 아마추어 모두 어떠한 촬영 환경에서도 전천후로 사용 가능하다. 


빠르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제작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 '표준'의 초격차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A7 IV의 글로벌 공개를 기념해 소니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인 '알파 유니버스 코리아'에서 제품의 상세한 스펙을 소개하고 전문가들의 포토 및 무비 슈팅 리포트를 공유하는 디지털 언패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소니코리아


김재민 프로덕트 매니저와 전문 포토그래퍼 박성진 작가가 참여해 스냅 포트레이트 슈팅 노하우를 소개하고, 새로운 컬러 크리에이티브 룩 집중 탐구와 더불어 다양한 컬러 룩 설정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11월에는 프로페셔널 마케팅팀 홍현수 담당자와 원영상 촬영감독이 함께 새롭게 추가된 영상 기능들을 살펴보고, 실전 영상 촬영에서의 A7 IV의 성능을 검증하는 무비 슈팅 리포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디지털 언패킹 이벤트 전 회차에 걸쳐 '픽디자인 슬링백 3L'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종료된 디지털 언패킹 이벤트 방송은 알파 유니버스 코리아 채널에 바로 업로드되어, 언제든지 다시 시청 가능하다. 


 이 밖에 A7 IV 디지털 언패킹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소니코리아 알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