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X 트레저, 네이버 쇼핑라이브 성황리 종료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마녀공장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마녀공장이 자사 모델 트레저와 함께 진행한 '마녀공장 X 트레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 19일 진행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트레저 멤버 전원이 출연해 다양한 미션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마녀공장을 사랑하는 고객들과 트레저 메이커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누적 접속자 수는 22만여 명에 달했으며, 191만개의 좋아요 수를 기록했다.


라이브 시청자들을 위해 트레저와 함께 마녀공장과 관련된 궁금증을 해결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미션 성공 시에는 트레저 멤버들이 라이브 현장에서 찍은 즉석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했으며, 멤버 별 5초 셀피 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었다.


마녀공장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비피다 바이옴'과 '퓨어 클렌징' 라인과 트레저 스티커, 포토카드로 구성된 '트레저 기획 세트' 2종을 단독으로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방송 직후에도 해당 기획 세트 문의가 이어지기도 했다.


마녀공장 브랜드 담당자는 "자사 모델인 트레저와 함께한 라이브 방송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마녀공장은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및 온라인 몰과 마녀공장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