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글로우 그랜드 론칭 기념, 브랜드 데이 'THE DAY OF SLOWNESS' 성황리에 마쳐

인사이트사진 제공 = 슬로우 글로우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슬로우 글로우가 그랜드 론칭 기념 브랜드 데이 'THE DAY OF SLOWNESS'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잠원동 파운드로컬에서 3일간 진행된 슬로우 글로우 브랜드 데이 'THE DAY OF SLOWNESS'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할 수 있도록 소규모 인원을 시간대별로 나누어 초청해 프라이빗하게 운영되었다. 또한 브랜드 뮤즈인 배우 전지현과 함께한 TVC가 처음으로 공개되어 더욱 화제를 모았다.


행사장은 '천천히 반드시 빛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무드를 느낄 수 있도록 컨셉추얼하게 구성되었다. 특히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는 '비스포크'에 컨셉에 따라 슬로우 글로우의 다양한 건기식 제품 라인과 구성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슬로우 글로우는 브랜드 뮤즈인 배우 전지현이 광고 모델로서만 활동하는 것이 아닌, 건강과 뷰티에 대한 본인만의 철학과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해 더욱 특별하다.


슬로우 글로우 관계자는 "그랜드 론칭을 기념해 브랜드 철학과 스토리를 직접 느껴볼 수 있도록 '브랜드 데이'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팝업 스토어를 비롯해 브랜드 뮤즈인 배우 전지현씨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므로 슬로우 글로우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