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이현이 부부가 먹은 '기네스 블랙 치킨' 눈길

인사이트사진 제공 =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지난 1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기네스X빕스' 컬래버레이션 메뉴인 블랙 치킨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활약 중인 이현이, 홍성기 부부는 최근 거침없이 솔직한 입담과 친구처럼 편안한 부부 사이를 자랑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이들을 재우고 기네스 딜리버리 주문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야식을 준비해 부부만의 오붓한 시간을 가지는 장면이 등장했다.


이현이, 홍성기 부부는 배달이 도착하자마자 가장 먼저 기네스 맥주를 시원하게 마시며, 기네스 특유의 부드럽고 크리미한 거품이 마치 커피 같다며 감탄했다.


방송에 등장한 야식 메뉴는 최근 기네스와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 빕스(VIPS)가 선보인 컬래버레이션 메뉴로, 빕스의 인기 메뉴 3종에 기네스 맥주를 더해 더욱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그중에서도 이현이, 홍성기 부부는 바삭한 블랙 치킨과 크리미한 기네스 흑맥주가 정말 잘 어울린다며 극찬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기네스 치즈폼 폭립은 빕스 시그니처 메뉴인 폭립에 기네스 맥주로 만든 '기네스 블랙 소스'를 묻혀 오븐과 그릴에서 구워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맥주 거품을 연상시키는 그라나파다노 치즈폼을 함께 제공한다. 기네스 블랙페퍼 크럼블 쉬림프는 흑후추와 기네스가 들어간 소스로 만들었으며, 기네스 블랙 치킨은 기네스를 첨가한 특제 수제 반죽으로 깊은 풍미와 바삭함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홈파티, 홈캠핑 수요가 늘어난 것을 고려해 기네스 딜리버리 팩 구성도 마련했다. 기네스 딜리버리 팩은 기네스 치즈폼 폭립, 기네스 블랙페퍼 크럼블 쉬림프, 수란톡 명란 까르보나라로 구성되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홈파티를 준비할 수 있다.


기네스 마케팅팀 고정현 과장은 "기네스 흑맥주는 특유의 진한 풍미로 음식을 맛을 더욱 깊고 풍성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라며, "이러한 기네스의 강점을 살려 앞으로도 다양한 푸드 페어링 협업을 시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기네스는 최근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며 '푸드 페어링'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해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과 함께 '기네스 와퍼'를 출시한 이후 다양한 메뉴를 연이어 선보이며 출시 11개월 만에 판매량 천만개를 돌파할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 9월에는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바비큐로 사랑받고 있는 돈스파이크의 '로우앤슬로우'의 서브 브랜드 '더버거스'와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투썸플레이스와 함께 기네스 맥주로 만든 케이크를 선보이며 디저트까지 그 영역을 확대한 바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