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통→마름'으로 변신한 유튜버가 말하는 다이어트 성공하는 '현실 조언' (영상)

인사이트YouTube '[이밍TV] iming TV'


[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올해도 어느새 두달하고 보름밖에 남지 않았다.


새해 다이어트를 목표로 삼았지만 단 1kg도 빼지 못해 낙담한 작심 3일 다이어터들은 마음이 조급해졌을 테다.


그러나 급할수록 돌아가라고 했던가. 무작정 굶거나 극단적으로 운동을 하면 역효과만 날 수 있다.


대신 오늘 소개할 유튜버를 보며 정석대로 차근차근 따라 해보자. 효과가 더딘 것 같아 괴로울 때면 아래 '현실 조언'을 떠올려봐도 좋겠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이밍TV] iming TV'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이밍TV] iming TV'에는 '지방이 벗겨지는 과정(통통→보통→마름) 다이어트 동기부여'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유튜버는 '통통에서 보통'으로 가는 다이어트를 결심했다며 이번 다이어트 목표를 '느리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완주하는 것'으로 설정했다고 밝혔다.


그는 변화가 더딘 것 같아 염려됐지만 멈추지 않고 꾸준히 운동하며 몸의 변화를 체크했다. 다이어트 초반 비교적 지방이 벗겨지면서 점점 탄탄한 근육이 보이기 시작했다.


두 달 만에 다이어트에 성공한 그는 멈추지 않고 '보통에서 마름'으로 가는 100일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이밍TV] iming TV'


그동안 유튜버는 운동이 생활이 될 정도로 꾸준히, 멈추지 않고 다이어트에 집중했다고 한다.


약 5주가 지나자 허리가 잘록해졌고 온몸에 잔 근육이 보였다. 6주 차에는 복근이 선명하게 드러났다.


꾸준히, 정석대로 노력한 다이어트의 결실이 점점 보이는 순간이었다. 10주 차가 되자 자신이 목표한 '마름'으로 완벽 변신한 유튜버의 변화는 실로 놀라울 정도였다.


탄탄하고 밸런스 있게 근육이 자리 잡아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감탄을 자아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이밍TV] iming TV'


초반 눈바디와 비교하자 그 변화는 더욱더 드라마틱했다. 하루하루 변화는 더딘 것 같았지만 사실 매일, 조금씩 달라지고 있었던 것이다.


그는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이런 더딘 변화를 염려하지 않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포기하지 않고 계속하면 결국 성공할 수 있다며 '스스로를 믿어라"라고 조언했다.


실제 경험에서 우러난 유튜버의 현실 조언에 누리꾼들은 "포기하지 않는 게 얼마나 아름다운지 느낀다", "반성하게 된다", "매번 다이어트에 실패했는데 이번엔 열심히 해볼 것" 등 동기 부여가 된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해당 영상은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조회 수 약 260만 회를 기록 중이다. 계속되는 다이어트 실패에 지쳤다면 아래 영상을 보고 다시 의지를 활활 불태워보자.  


YouTube '[이밍TV] iming TV'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