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캣마켓, 식단관리 PB 브랜드 '띵커바디' 광고모델로 '미주' 발탁

인사이트사진 제공 = 쿠캣마켓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쿠캣이 운영하는 간편식 전문몰 쿠캣마켓은 식단관리 PB 브랜드 '띵커바디'의 광고모델로 걸그룹 '러블리즈'의 미주를 발탁하고 바이럴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쿠캣마켓은 건강하면서도 엉뚱발랄한 매력으로 인기몰이 중인 미주를 앞세운 이번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띵커바디 제품으로 맛있고 건강하게 지속적인 식단관리가 가능하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강조할 계획이다. 


특히, 캠페인의 광고 영상의 경우, 익살스럽고 활기찬 모습으로 수 없이 띵커바디의 '띵'을 외치는 미주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며 '식단관리엔 띵맛 띵커바디'라는 메시지를 강하게 각인시킨다.


쿠캣마켓은 이번 디지털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다음달 13일까지 띵커바디 브랜드 할인 행사 또한 진행한다. 


'가볍지만 든든한 식단관리템', '식단 중에도 간식은 못 참지', '명불허전 식단관리템 닭가슴살' 등 총 세 가지 테마로 진행되며, 대표 상품인 '띵커바디 식단관리 도시락'은 물론, '띵커바디 저지방 한돈 소세지', '띵커바디 소스 IN 닭가슴살 2종' 등 띵커바디 22개 제품을 최대 56%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쿠캣마켓은 오는 24일까지 띵커바디 디지털 캠페인 진행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주가 출연하는 캠페인 영상 속 노래 가사에서 '띵'이라는 단어가 몇 번 나왔는지를 쿠캣마켓 이벤트 상세페이지에 댓글로 작성하는 행사다. 


이벤트 종료 후 정답을 맞춘 전원에게는 띵커바디 제품 3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추첨된 10명에게는 띵커바디 상품 꾸러미를 각각 증정한다. 이 외에도, 오는 10월 넷째 주부터는 '띵커바디 식단관리 도시락 시즌2'를 주문할 경우 광고모델 미주의 이미지를 활용한 한정판 패키지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쿠캣마켓 관계자는 "예능 블루칩으로 떠오른 미주의 통통 튀는 개성과 건강한 매력이 띵커바디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생각해 띵커바디 모델로 발탁했다"며, "이번 디지털 캠페인을 시작으로 띵커바디 브랜드 인지도와 친밀도를 모두 높일 수 있는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