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 자사몰서 가을맞이 프로모션 단독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라엘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라엘이 가을을 맞아 자사몰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엘의 가을맞이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자사몰에서 단독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선착순 0원 딜부터 본품 증정 이벤트까지 4가지의 다채로운 이벤트로 마련되었다.


첫 번째 이벤트는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중형'부터 '젤 투 폼 여성청결제', '요실금 일반 라이너'까지 라엘의 인기 제품을 품목 상관없이 모두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선착순 0원 딜' 이벤트다. 


두 번째 이벤트로는 프로모션 기간 내 5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리얼라엘의 '글로우 케미스트리 세럼'과 '모이스처 멜트 스노우볼'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 제품은 모두 겉은 물론 속보습까지 잡아주는 제품으로 건조한 환절기에 사용할 시 극강 보습의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같이 사용할 시 더욱 효과가 있다.


세 번째 이벤트는 '라엘 생리대 무료 체험' 이벤트다. 4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아마존 생리대 판매 1위 브랜드 라엘의 명실상부 베스트셀러인 중형 4개입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신제품 라엘 센서티브에 대한 기대감과 가입 이메일을 댓글로 작성 시 추첨을 통해 라엘에서 자체 제작한 스페셜 에코백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정성스럽게 작성할 시 당첨될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라엘 마케팅 담당자는 "라엘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조금 더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이용 해보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행사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