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블랙헤드&포어 크림'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마녀공장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마녀공장이 유분기로 인한 번들거림 없이 매일 뽀송하게 가꾸어주는 '블랙헤드&포어 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블랙헤드&포어 크림'은 모공 관리와 수분 케어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끈적임 없이 매끄럽게 마무리되는 약산성 모공 크림으로 겉은 보송하면서도 속은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AHA, BHA, LHA, PHA 성분이 모공을 막고 있던 묵은 각질을 정돈해주고 특허성분인 탄닌 콤플렉스가 피부 수렴을 도와 모공을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또한 카렌듈라 추출물과 티트리잎 추출물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 충전에 도움을 준다.


마녀공장의 '블랙헤드&포어 크림'은 메이크업 전 사용 시 모공 사이를 촘촘하게 채워 매끄러운 피부 결 완성을 도와주는 프라이머 역할을 하며, 오후에는 번들거리는 유분기를 잡아주는 기름종이 대신 사용이 가능하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환절기인 가을철에는 각질과 건조함을 느끼기 쉽지만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유분감도 함께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신제품 블랙헤드&포어 크림은 모공 관리와 수분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어 여러 제품을 덧바르지 않아도 돼 부담감 없는 스킨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마녀공장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