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할로윈 신상 조스바 맛 '아이스 젠틀조커 스윗사워'

인사이트Instagram 'yujiiin'


[인사이트] 전유진 기자 = 스타벅스가 핼러윈을 맞아 신비로운 보랏빛의 신상 음료를 출시했다.


최근 스타벅스는 지난 12일부터 오는 27일까지 판매하는 핼러윈 시즌 음료를 소개했다.


올해 핼러윈 프로모션 음료는 '아이스 젠틀 조커 스윗 사워', '바닐라 미라 크림 프라푸치노', '펌킨 스파이스 라떼'로 구성됐다.


그중 독특한 색감으로 눈길을 끈 아이스 젠틀 조커 스윗 사워는 상큼 달달한 '죠스바맛'을 낸다는 입소문을 타고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yujiiin'


아이스 젠틀 조커 스윗 사워는 새콤달콤한 포멜로 주스에 새빨간 라즈베리 젤리가 어우러진 음료다. 포멜로란 자몽의 한 종류다.


상큼한 자몽 주스에 더해진 라즈베리 젤리에는 씨앗이 쏙쏙 박혀있어 독특한 식감까지 선사한다.


포인트는 바로 으스스한 비주얼의 색감이다. 영롱한 보라색과 붉은색이 어우러진 음료 색감은 '젠틀 조커'가 들어간 이름처럼 핼러윈 분위기를 물씬 자아낸다.


아이스 젠틀 조커 스윗 사워 출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보라색 먹어보고 싶어", "죠스바 출동", "조커 밑에 깔린 젤리 상큼하고 맛남", "조커는 죠스바맛 나더라" 등 기대감과 호평을 동시에 드러냈다.


인사이트Instagram 'kwonjiyu_love'


한편 푸드로는 펌킨 치즈 케이크, 민트 초콜릿 케이크, 흑임자 마카롱 & 치즈 마카롱, 버터 마들렌 & 초콜릿 마들렌, 할로윈 베어리 카라멜 등이 준비됐다.


그 외에도 머그컵과 텀블러를 비롯한 다양한 핼러윈 기념상품들도 함께 출시됐다.


매장별 재고 현황에 따라 음료는 조기 단종될 수 있으니 어서 빨리 스타벅스로 발걸음을 옮겨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