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스페셜 오늘의딜 통해 'LG스탠바이미' 한정 판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오늘의집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오늘의집'이 오는 16일까지 5일 간 스페셜 오늘의딜 구좌를 통해 LG전자의 인기 가전인 '스탠바이미 TV'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늘의집 스탠바이미TV 기획전은 지난 10월 12일부터 오는 16일까지 닷새 간 매일 정오에 오픈되며, 오늘의집 스토어 오늘의딜 구좌에서 스페셜 오늘의딜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늘의집은 스탠바이미TV 기획전을 기념해 구매 후 스타일링샷을 남기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추가 이벤트도 펼칠 예정이다.


앞서 오늘의집은 지난 7월 말에 스탠바이미TV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 바 있다. 당시에도 높은 인기를 끌며 준비된 모든 수량이 완판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어 지난 9월 초 일일 한정으로 진행된 100대 예약판매 행사 역시 빠른 시간 내에 전체 판매 완료되었다. 


스탠바이미TV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고객들의 지속 판매 요청이 이어지며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고 오늘의집측은 밝혔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오늘의집 내에서는 LG 스탠바이미TV 외에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다양한 가전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여러 카테고리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LG 스탠바이미TV 기획전이 진행되는 오늘의집 '스페셜 오늘의딜' 구좌는 스토어 내 오늘의딜 전용관을 통해 선보이는 가격 프로모션이다. 


고객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전, 인테리어 소품, 패브릭, 주방 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소수 선별해 24시간 동안 특가에 판매한다. 


지금까지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LG 워시타워 세탁기 건조기·웰싱 음식물처리기·켄트 칫솔·시디즈 학생의자·리바트키친 중문 등이 오늘의딜 스페셜 구좌를 통해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