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갤럭시 Z폴드3·플립3 우영미 에디션' 단독 사전예약

인사이트쿠팡


[뉴시스] 이국현 기자 = 쿠팡이 삼성전자 3세대 폴더블폰 '갤럭시 Z폴드3'와 '갤럭시 Z플립3'의 우영미(WOOYOUNGMI) 에디션 사전 예약을 국내 온라인 쇼핑몰 중 단독으로 오는 8일부터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예약 상품은 오는 22일부터 배송한다.


이번 에디션은 삼성전자가 MZ세대에서 '신명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패션브랜드 우영미와 협업을 통해 기획했다. 우영미는 한국인 우영미 디자이너가 이름을 내걸고 2002년 런칭한 글로벌 하이엔드 브랜드로다. 


브랜드로는 이례적으로 프랑스 파리의 백화점 봉 마르셰의 2020년 남성관 매출 1위를 차지하며 유럽을 사로잡은 'K-패션'의 대표주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쿠팡


폴드3는 우영미와 협업한 커버와 S펜 프로 파우치를, 플립3는 파우치와 커버 스트랩을 제공한다. 폴드3는 232만8000원에, 플립3는 162만8000원에 판매한다. 국민카드, 신한카드, 하나카드, 농협카드는 최대 7% 카드할인이 적용된다. 카드 할인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스페셜 에디션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신제품인 삼성전자 3세대 폴더블폰을 인기 브랜드인 우영미 디자인으로 제작됐다"며 "소비자들이 원하는 인기 신상품을 예약판매로 마련해 국내 어떤 판매처보다 고객에게 가장 빠르고 편리하게 상품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쿠팡

<저작권자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