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일상에서 즐기는 소니 사운드 완전 무선 이어폰 'WF-C500'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소니코리아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소니코리아가 고품질의 풍성한 사운드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 몰입할 수 있는 새로운 완전 무선 이어폰 'WF-C5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WF-C500은 귀에 잘 맞는 사이즈의 컴팩트한 디자인에 소니 오디오 기술력의 정수를 담아 뛰어난 사운드를 선사하는 고성능 이어폰이다. 


DSEE(Digital Sound Enhancement Engine) 업스케일링 기술과 사용자 취향에 맞는 이퀄라이저(EQ) 설정 및 360 리얼리티 오디오(360 Reality Audio)를 지원해 한층 더 향상된 탁월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으며, 우수한 통화 품질 및 직관적인 버튼식 조작 인터페이스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IPX4 등급의 일상 생활 방수를 지원하며, 제품 완충 시 최대 10시간, 전용 충전 케이스로 최대 20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는 긴 배터리 수명을 자랑해 언제 어디서든 안정적으로 음악에 몰입할 수 있도록 캐주얼한 일상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소니코리아


소니코리아는 새로운 완전 무선 이어폰 WF-C500을 10월 7일(목)부터 정식 출시한다. 블랙, 화이트, 아이스 그린, 코랄 오렌지의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신제품 WF-C500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