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키즈, '코비마불 카드' 콜라보 굿즈 출시 및 캠페인 전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세노비스


[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세노비스 키즈가 씨앗사의 국민 보드게임 '부루마불'과 협업한 '코비마불 카드' 굿즈를 출시하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1982년 출시된 부루마불은 3040 밀레니얼 세대와 성장해온 국내 1세대 보드게임이다. 어린 시절 부모님과의 즐거웠던 부루마불 추억을 이제는 자녀들과 나누며 세대를 초월하는 소통의 장이 됐다.


계속된 집콕 생활로 자녀의 건강과 놀이, 공부 등에 대한 밀레니얼 맘의 육아고민과 마음 편히 뛰어 놀지 못하는 아이들의 고민에 오랫동안 공감해온 세노비스 키즈는 보드게임을 통해 일상의 즐거움은 물론 엄마가 챙겨주고 싶은 영양과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까지 놓치지 않고 챙길 수 있도록, 브랜드 캐릭터 코비 삼총사를 주인공으로 한 부루마불 콜라보 '코비마불 카드' 굿즈를 기획하게 됐다.


'코비마불 카드'는 카드와 주사위만으로 즐길 수 있어 편리성과 콤팩트한 사이즈로 높은 휴대성이 특징이다. 집 외에 캠핑, 호캉스 등 프라이빗 한 외부 공간에서도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다. 


엄마·아빠에겐 어린 시절 추억을, 아이들에겐 세계 명소를 집에서 만나볼 수 있는 지구촌 여행의 재미를 선사하는 등 세대를 아우른다. 특히, 한국, 미국, 프랑스 등 여러 나라를 상징하는 옷으로 갈아입은 코비 삼총사가 패키지 곳곳에 녹아 들어 아이들에게 더욱 친근한 매력으로 다가간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세노비스


한정수량 스페셜 에디션으로 제작된 '코비마불 카드'는 오는 4일부터 24일까지 세노비스 공식몰 에서 국내 어린이 멀티비타민 1위 '멀티비타민미네랄', 세노비스 키즈 공식몰 재구매율 1위 '어린이 수퍼바이오틱스', 국내 어린이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 1위 '츄어블 오메가-3 등' 히어로 삼총사 제품 라인과 코비마불 카드로 구성된 기획 세트 구매 시 최대 42% 의 할인 혜택 등과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그 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11번가, 지마켓 등에서도 다양한 구성의 기획 세트를 마련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부루마불을 모티브로 한 코비마불 퀴즈이벤트부터 아이와 함께 익살스러운 셀카 촬영이 가능한 코비마불 AR필터 이벤트 등 참가자의 재미를 고려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푸짐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세노비스 키즈 브랜드 매니저는 "일상의 제약 속에서도 부모와 자녀가 교감하며 새로운 즐거움을 만끽하고 아이들의 즐거운 영양 섭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이디어를 고민한 끝에 세노비스 키즈와 부루마불 콜라보를 통해 굿즈를 준비하게 됐다"며, "세노비스 키즈 히어로 삼총사와 함께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일상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