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10월 1일부터 iPhone 13 사전예약 시작

인사이트사진 제공 = LG유플러스


[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LG유플러스는 iPhone 13 Pro, iPhone 13 Pro Max, iPhone 13, iPhone 13 mini 등 새로운 iPhone 라인업 4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전국 LG유플러스 매장 또는 공식 온라인몰 '유샵(U+Shop)'에서 10월 1일부터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10월 8일 개통을 시작한다.


이번 iPhone 13 라인업은 더 많은 5G 네트워크에서 확장된 커버리지와 향상된 성능을 제공하도록 만들어주어 진일보한 5G 경험을 선사한다.


iPhone 13 Pro 및 iPhone 13 Pro Max는 그래파이트, 골드, 실버, 그리고 완전히 새로운 시에라 블루 색상의 네 가지 아름다운 마감으로 출시된다. 두 모델은 ProMotion 기술을 탑재한 완전히 새로워진 Super Retina XDR 디스플레이를 선보인다. 


배터리 사용 시간 역시 대폭 향상되어, iPhone 13 Pro Max의 경우 iPhone 역대 최고의 배터리 사용 시간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새로운 1TB의 저장 용량, 어떤 스마트폰 글래스보다 견고한 Ceramic Shield 전면 커버를 포함한다.


프로급 카메라 시스템은 새로운 울트라 와이드, 와이드 및 망원 카메라로 역대 최고의 발전을 이룩하고 놀라운 품질의 사진과 비디오를 담아낸다.


iPhone 13 및 iPhone 13 mini는 매끈한 평면 엣지의 아름다운 디자인을 새로운 다섯 가지 매혹적인 색상으로 선보인다. 색상은 핑크, 블루, 미드나이트, 스타라이트, (PRODUCT)RED2다. 


U+5G 고객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5G 무제한 데이터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유샵을 통해 가입하는 경우, 쇼핑쿠폰팩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새로운 iPhone 13 라인업 출시를 기념해 애플 생태계 전체를 부담없이 이용하고자 하는 MZ세대의 니즈를 고려한 파격적인 온∙오프라인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사전예약 기간동안 매일 13시 선착순 130명에게 Apple Watch SE 구매액에 대한 5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업그레이드된 'U+맘대로 폰교체' 서비스를 통해 iPhone 이용자의 불편사항으로 여겨졌던 '불편한 수리와 높은 수리비' 문제도 해소될 것으로 보인다. 


유샵은 사전예약 고객 대상 '애플 풀패키지' 룰렛 이벤트를 진행, MacBook Pro 풀패키지(MacBook Pro∙AirPods Pro∙매직마우스, 3명), iPad 풀패키지(iPad∙Apple Pencil2∙매직키보드, 10명), Apple Watch 6 풀패키지(Apple Watch6∙ 에르메스 가죽 스트랩, 20명), 액세서리 풀패키지(MagSafe 충전기∙MagSafe형 iPhone 13 투명 케이스, 100명), 백화점 상품권(3만원, 3000명)을 증정한다. 이와 별도로 6in1 멀티 고속충전기, 블루투스 키보드 등 5종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는 단독 사은품도 마련했다.


데이터 요금제와 출고가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제품은 애플 홈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