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바삭한 식감에 시나몬 슈가로 달콤함 더한 '츄러스'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맥도날드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한국맥도날드가 갓 튀긴 바삭한 식감에 시나몬 슈가로 달콤함을 더한 '츄러스'를 출시하고 해피 스낵 라인업에 포함한다고 밝혔다.


맥도날드는 오늘(23일) '츄러스' 재출시하고, 하루 종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 스낵' 라인업에 포함한다. '츄러스'는 갓 튀겨져 겉은 바삭하고 속은 폭신한 식감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스틱 겉면에 솔솔 뿌려진 시나몬 슈가는 시나몬 특유의 향과 풍미에 달달한 매력까지 더해 디저트 매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맥도날드 '츄러스'는 2015년 첫 한정 판매 당시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어 이례적으로 연장 판매가 진행됐던 인기 디저트다. 특히 커피와 함께할 경우 달달한 츄러스의 맛을 진하고 깊은 향의 커피가 잡아줘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고, 바삭한 츄러스를 시원한 선데이 아이스크림에 찍어 먹으면 달콤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어 다양한 메뉴와 환상적인 꿀조합으로 소셜미디어 상에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맥도날드는 츄러스와 아메리카노(M)를 5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츄러스 콤보'도 선보인다. 달콤바삭한 츄러스에 올해 레시피를 업그레이드해 맛과 향이 더욱 깊고 풍부해진 맥카페 아메리카노를 곁들여 입안에서 부드럽게 사르르 녹는 기분 좋은 달콤함을 경험할 수 있다.


'츄러스 콤보'는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오는 12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츄러스 콤보'의 경우 배달 서비스와 휴게소 내 매장에서는 주문이 불가하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바쁜 일상 속 '츄러스' 한입으로 달콤하게 기분 전환하며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휴식과 여유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맥도날드의 '해피 스낵'은 버거, 사이드 메뉴부터 디저트까지 대표 인기 스낵들을 하루 종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이번 가을·겨울 시즌 '해피 스낵' 라인업은 '츄러스'를 비롯해 불고기 버거, 에그 불고기 버거, 필레 오 피쉬, 케이준 비프 스낵랩, 자두 칠러(M), 카페라떼 Hot(M)으로 구성돼 있다. 케이준 비프 스낵랩은 정상가격에서 약 31% 할인된 가격이며, 필레 오 피쉬는 약 28% 할인된 가격으로 인기 스낵을 가성비 넘치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