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시아', 일반인 정맥순환장애 관리 경험 소개하는 TV-CF 방영

인사이트사진 제공 = 동국제약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동국제약이 정맥순환개선제 '센시아' 복용 후의 사용 경험을 소재로 한 '센시아' TV-CF를 방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TV-CF는 정맥순환장애 관리를 위해 센시아를 복용하고 난 후, 일상 생활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야기하는 인터뷰 형식으로 구성됐다.


10년 연속 '센시아'의 모델로 활약해 온 배우 김미숙이 "써 보셨죠? 센시아"라고 물으면, '붓기가 빠지고', '각선미를 되찾고', '다리 통증이 완화된다'는 등, 사용자들이 본인의 만족스러운 경험담을 이야기한다. 특히, 다리가 아파서 숙면이 힘들었던 중년 부부가 "둘 다 편하게 잘 잔다"고 이야기해, 남녀 모두 복용 가능한 제품임을 강조했다.


이어 배우 권나라가 등장해 "정맥, 순환, 센스"라고 말하며 질환과 제품의 포인트를 짚어주고, 마지막엔 "써 보면 달라요, 센시아"라는 멘트로 사용 후 질환 개선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제품임을 상기시켜준다. 여기에, 일반의약품 정맥순환개선제 부문 8년 연속 판매 1위를 강조해 제품의 신뢰감을 높였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정맥순환장애를 관리하지 않고 방치하게 되면,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하지정맥류로 발전할 수 있다"며, "다리가 붓거나 무거운 증상을 단순히 피로감으로 여기지 말고, 세심한 관리를 해야 다리 건강을 지킬 수 있다"고 말했다.


정맥순환개선제 '센시아'는 센텔라정량추출물을 주성분으로, 정맥의 탄력 향상과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산화 효과를 통해 다리가 붓거나 무겁고, 저리거나 아픈 증상을 완화해 준다. 생약성분의 일반의약품으로 병원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