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 강렬한 레드 립으로 돌아온 이하이 '빨간 립스틱'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나스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매혹적인 레드 립으로 돌아온 가수 이하이가 나스와 함께한 '빨간 립스틱'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신곡 '빨간 립스틱(Feat. 윤미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포착된 이하이의 다양한 모습들이 담겨있다. 뮤직비디오 속 이하이는 펑키한 무드에 어울리는 강렬한 레드 립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이하이의 신곡 '빨간 립스틱' 뮤직비디오에서 그녀의 립 메이크업을 한층 빛나게 해준 아이템은 나스의 '에어 매트 립 컬러'로 첫 출시 때부터 이하이가 광고 모델로 선보인 제품이다. 특히, 뮤직비디오 속 이하이가 선택한 '핀 업' 컬러는 시즌 트렌드에 맞는 브릭 레드 컬러로, 다양한 레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의 6가지 베스트셀링 쉐이드에 새로운 6가지 아이코닉한 쉐이드가 더해진 '에어 매트 립 컬러'는 분위기 있는 누드 계열부터 강렬한 레드 컬러까지 총 12가지 컬러 구성의 견고한 라인업을 완성하며 또 하나의 레전드 립 탄생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나스


한편, 뮤직비디오 속 이하이는 톡톡튀는 립스틱 프린팅 룩으로 매혹적인 모습을 선보이거나, 핑크색 탑을 착용하고 두 볼을 소프트 피치 컬러로 물들여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다양한 무드의 레드 립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해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이하이의 세 번째 정규앨범 '4 ONLY'의 타이틀 곡 '빨간 립스틱(Feat. 윤미래)'은 8090 펑키 디스코 사운드와 이하이의 유니크한 보이스가 어우러진 매력적인 곡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