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배우 표예진의 환절기 건강한 피부 비결 대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스트라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배우 표예진의 건강한 피부 비결이 공개되어 화제다.


최근 인스타그램과 관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완벽한 생얼 미모로 눈길을 끈 표예진이 환절기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시카 크림을 애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스트라 '에이시카' 라인의 모델인 표예진은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환절기에는 빠른 진정과 촉촉한 보습 효과를 동시에 갖춘 에이시카 크림을 꾸준히 사용하고 있다"며,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발리면서 피부에 산뜻하게 스며들어 아침, 저녁으로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즐겨 쓴다"고 말했다.


배우 표예진이 건강한 피부 관리 비법으로 꼽은 '에이시카 크림'은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효과 빠른 진정 크림으로 입소문 난 제품이다. 마데카소사이드를 비롯한 시카 대표 성분 대비 2배 강한 에이시카만의 복합체에 보습 효과가 뛰어난 판테놀 5%를 더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준다.


특히, 지난 7월에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포니(PONY)'와 함께 진행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방송 20분 만에 에이시카 크림 기획세트가 완판됐을 뿐만 아니라 모바일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36주 연속 수분크림 부문 1위로 선정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표예진은 지난 5월 종영한 SBS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안고은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은 바 있으며, 차기작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