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6 자운결 진액팩, '홈앤쇼핑 런칭 방송서 4천세트 완판'... 앵콜 방송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자운결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일명 '실타래팩'으로 알려진 CH6 '자운결 진액팩'이 오는 24일 오전 6시부터 약 1시간동안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운결 진액팩은 지난 8일 홈쇼핑 채널 홈앤쇼핑 런칭과 동시에 4000세트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앵콜 방송에서는 '2개입 4박스+전고객증정 1개+체험분 1개'의 기본 구성과 '2개입 8박스+전고객증정 1개 +체험분 1개'의 매니아 구성으로 나뉘며,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들에 한하여 페이셜롤러를 증정한다.


자운결 진액팩은 13가지의 한방 재료와 6가지 싹 추출물의 온전한 자연 유래 원료를 바탕으로 총 768시간의 달임과 숙성 과정을 거쳐온 제품으로 특히 젊은 피부의 지표가 되는 유스트라이앵글 개선과 노화 방지는 물론 피부 톤과 결을 살리는 데 도움이 된다.


자운결 진액팩은 사용 시 고영양 점액질 성분이 쭉 늘어나며 피부 각질, 미세먼지 모사체, 메이크업 잔여물 등 각종 노폐물을 흡착하는데 그 모습이 마치 실타래가 늘어나는 듯하여 SNS 상에서는 실타래팩으로도 알려져 있다.


또한 자운결 진액팩은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한 결과 해당 제품은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을 115.2% 돕고, 피부 보습 개선을 73.98% 돕는 등 주요 시험 결과에서 매우 높은 수치를 보였다.


CH6 김홍룡 대표는 "출시 후 첫 방송에 4000세트 완판에 이어 앵콜 방송에 기대가 크며, 다양한 상품 구성과 구매 혜택을 준비한 만큼 환절기 뷰티 소비자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자운결 진액팩'은 홈앤쇼핑에 이어 CJ, GS, 롯데, 현대를 통해서도 홈쇼핑 방송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