톤28, 고체뷰티 '샴푸바'·'설거지비누' 신세계백화점 명동 본점 팝업스토어 오픈

인사이트사진 제공 = 톤28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고체 뷰티의 선두주자 톤28이 신세계백화점 서울 명동 본점 1층에서 9월 10일부터 16일까지 추석맞이 보자기 기프트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톤28의 베스트 제품 샴푸바 , 설거지비누로 구성한 SET만 단독 판매하며 보자기 포장으로 멋까지 더해 다가오는 명절,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기에 좋은 선물이다.


톤28 샴푸바는 영국 비건소사이어티 공식 인증과 EWG 그린 등급 원료 성분 사용을 통해 높은 판매를 이루어 화장품을 해석하는 어플에서도 당당히 1위를 할 만큼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제품이며, 설거지 비누는 실제 유기농 먹거리로 빚어내 국내 최다 안전 테스트를 거쳐 천연성분으로만 만든 1종 주방 세제이다.


팝업 기간 동안 특별 할인은 물론 톤28에서 직접 제작한 종이가방, 텀블러, 브러쉬 등 아직 출시 전인 제품들이

구매 금액별 스폐셜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한다.


톤28 관계자는 "코로나 이슈로 한동안 오프라인 참여를 적극적으로 확산하지 못하였는데 좋은 기회에 명절 기간 동안 팝업스토어를 진행하여 참여자분들과 직접 얼굴을 보며 맞이할 수 있어 설렌다. 앞으로 보다 더 많은 오프라인 기회를 통해 소비자들과 더 가까이 만나고 싶은 마음이 크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