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셀렉스, 근육건강·장건강·이너뷰티까지 챙기는 추석 선물세트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매일유업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매일유업의 고객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대표 건강관리 제품으로 구성된 신규 선물세트 5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셀렉스 올인원 건강관리 선물세트는 근육건강, 장건강, 이너뷰티까지 기능에 따라 구분되어 있어 목적에 맞추어 구매할 수 있다.


이 중 셀렉스 근육건강 선물세트는 섭취 연령대까지 고려해 3종으로 출시했다. 


부모님의 근육건강 관리를 위해서라면 소화가 편한 저분자 단백질을 담은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 선물세트'를, 온가족의 간편한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라면 '셀렉스 코어프로틴 음료 선물세트'를, 언제 어디서나 챙길 수 있는 영양간식을 원한다면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매일유업


특히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는 단백질 섭취뿐 아니라 흡수까지 고려해, 작게 쪼갠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을 담았다. 단백질은 분자량이 크기 때문에 소화과정을 통해 저분자 상태로 작게 쪼개지는데, 중장년층의 경우 이러한 소화능력이 떨어진다. 매일유업은 이 점에 착안해 단백질을 섭취한 뒤 제대로 흡수할 수 있도록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를 출시했다.


코스트코 5개점(양재, 양평, 일산, 울산, 대구)에서는 9월 20일까지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 선물세트 구매 시 6천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 외 일상생활에서 온가족의 손쉬운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라면 셀렉스 코어프로틴 음료 선물세트를, 든든한 영양간식을 찾는다면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를 추천한다.


셀렉스 장건강 선물세트는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와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로 구성되어 있다.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과 유산균의 먹이(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섭취해 장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구성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매일유업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는 하루 1캡슐로 장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식약처가 인정한 국내 유일 의 4중 복합 기능성 프리바이오틱스다. 구아콩의 배유 부분만 가수분해한 식물성 프리바이오틱스 구아검 가수분해물로, 장내 유익균 증식과 배변활동을 도울 뿐 아니라 혈중 콜레스테롤을 개선하고 식후 혈당상승까지 억제한다.


셀렉스 이너뷰티 선물세트는 최근 리뉴얼을 거친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 2개월 분량으로 구성되어 있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은 물 없이 간편하게 털어먹어 겉과 속을 한 번에 관리하는 토털 이너뷰티 제품이다. 한 포에 콜라겐 1,200mg과 밀크세라마이드 600mg, 프랑스산 비오틴 1,000μg을 담아 이너뷰티를 위한 핵심 요소가 시너지를 낼 수 있게 설계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매일유업


매일유업 관계자는 "기름진 음식과 탄수화물을 과다하게 섭취하게 되는 명절 연휴는 건강 관리에 유의해야 하는 시기다. 근육 건강, 이너뷰티 관리, 장건강과 면역건강 등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와 함께 안전하고 건강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셀렉스 전제품은 전용 쇼핑몰 셀렉스몰 또는 셀렉스 전용 주문번호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셀렉스몰에서는 오는 26일까지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직접 선물을 드리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