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벤느, 진정 빠른 보습 장벽 크림 '똘레랑스 컨트롤 크림'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벤느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오 떼르말 아벤느'가 신제품 진정 보습 장벽 크림 '똘레랑스 컨트롤 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벤느 '똘레랑스 컨트롤 크림'은 새롭게 특허1받은 아벤느만의 진정기술인 포스트바이오틱 활성 특허 성분으로 피부 열감, 당김, 불편함 등 민감함으로 인해 나타나는 피부 반응을 빠르게 잠재워주는 진정 보습 장벽 크림이다.


이 제품은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24시간3 수분 보습 지속 효과로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면서 보습은 편안하게,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소비자 만족도 조사 결과 1회 사용 시, 사용자의 100%가 촉촉한 피부, 91%가 피부 열감 진정을 경험했고, 피부 민감 반응도 70% 감소를 경험했다고 밝혔다.


특히, 공기 접촉을 차단한 특허2 튜브에 담아 피부에 보존제 없이 저자극 포뮬라 제형 그대로 사용 기간 내내 유지가 가능하여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98% 자연 유래 성분과 향료 무첨가로 영유아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의 순한 보습을 선사한다.


한편, 아벤느는 신제품 '똘레랑스 컨트롤 크림' 출시를 기념해 똘레랑스 컨트롤 크림과 젠틀 토닝 로션 100ml로 구성된 한정판 진정 빠른 민감 듀오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한정판 기획세트는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