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텔러, 비건 고보습 크림 '원더 베지 인리치드 크림'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허스텔러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허스텔러가 밀도 높은 보습감으로 피부 겉과 속을 꽉 채워주는 비건 고보습 크림 '원더 베지 인리치드 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허스텔러가 새롭게 선보이는 '원더 베지 인리치드 크림'은 피부 기초 체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그린 슈퍼푸드 케일잎추출물을 47% 함유해 찬 바람, 기온 변화 등 외부 환경에 의해 무너진 피부 장벽을 밀도 높은 보습으로 꽉 채워 피부 겉과 속에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는 비건 고보습 크림이다.

실리콘이 함유되지 않아 모공을 막지 않고 더욱 건강한 스킨케어가 가능하며, 밀도 높은 고농축 포뮬라가 피부에 더욱 쫀쫀하게 밀착돼 피부 속까지 편안하고 촘촘한 보습을 선사한다. 또한 민감성 피부 대상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피부 자극 지수 0.00'의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원더 베지 인리치드 크림'은 그린 에너지를 가득 담은 3가지 고보습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더욱 탄탄한 3중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보습 장벽, 속건조 개선 등에서 '100% 만족'의 결과를 얻으며 가을·겨울 시즌 피부 건조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해줄 보습 크림으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허스텔러


특히, 피부 친화적인 피토세라마이드와 피토스테롤이 피부 속 수분을 가득 채워주고 탄탄한 장벽으로 수분 손실을 막아주어 피부 겉부터 속까지 마를 틈 없이 풍부한 보습감을 경험할 수 있다.


허스텔러 신제품 '원더 베지 인리치드 크림'은 지난 9월 13일 공식 출시됐으며 온라인 편집숍 W컨셉, 허스텔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SSG닷컴, 시코르, 카카오 선물하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W컨셉에서 오는 22일까지 20% 할인 무료배송(~9.15까지) 및 구매 금액대별 증정 이벤트 등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허스텔러는 오랜 시간에 걸쳐 축적된 비건 노하우를 담아, 최상의 자연 원료와 확실한 효능에 집중하고 동물성 원료 무첨가, 크루얼티 프리, 친환경 패키지 사용 등을 통해 지속 가능한 뷰티의 소명을 실천하고 있는 비건&크루얼티 프리 뷰티 브랜드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피부 고민 맞춤 앰플 라인 '리틀 드롭스', 그린 슈퍼푸드 스킨케어 라인 '원더 베지', 일상의 소중함을 선물하는 스페셜 케어 라인 '니어바이' 등이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