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가을밤 정취 더해줄 '보름달 무드등' 굿즈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배스킨라빈스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배스킨라빈스가 한가위 정취를 담은 '보름달 무드등'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17일 출시되는 배스킨라빈스의 '보름달 무드등'은 웜 그레이 컬러를 사용해 은은한 빛을 내는 보름달을 재현한 인테리어 굿즈다. 제품이 켜진 상태에서 달 표면을 가볍게 두드리면 색상이 변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동봉된 스트랩을 활용하면 전등을 뒤집어 높은 곳에 매달 수 있어 마치 보름달 아래 있는 것과 같은 느낌을 준다.


배스킨라빈스의 '보름달 무드등'은 오는 17일부터 매장에서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4,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해피페이로 결제 시에는 2천원의 혜택이 추가로 적용된다. 굿즈 소진시에는 행사가 자동 종료된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9월 이달의 맛 '찰떡콩떡'의 광고 모델로 선정된 마동석과 함께한 '보름달 무드등' 유튜브 영상도 공개했다. '얘들아, 지금 배라에 달떴다!'라는 멘트와 함께 배우 마동석이 밝게 빛나는 '보름달 무드등'을 소개하며 눈길을 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모든 고객분들의 소원이 이루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보름달을 닮은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가을밤 정취를 더해줄 '보름달 무드등'으로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