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점주 대상 온라인 교육 진행... '소통 강화'

인사이트사진 제공 = 피자알볼로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피자알볼로가 점주들과 비대면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피자알볼로는 코로나19가 시작된 작년부터 온라인 동영상을 통해 점주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오프라인으로 진행되었던 신메뉴 교육도 온라인으로 전환했다.


피자알볼로는 지난해부터 지금까지 총 5종의 신메뉴를 출시했으며, 그 때마다 점주 대상 교육을 온라인으로 실시한 바 있다.


온라인 동영상에는 레시피와 주요 이슈를 담아 점주들의 이해도를 높였으며, 직접 경험이 필요한 레시피의 경우 담당 슈퍼바이저가 매장을 방문해 함께 체크하면서 동일한 맛과 퀄리티를 낼 수 있도록 했다.


코로나로 인해 대면 접촉이 민감해진 상황에서 온라인 동영상을 활용한 교육 방식은 접근성이 높고 안전하다는 점 때문에 점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피자알볼로는 동영상 교육의 적극적인 활용과 함께 온라인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도록 본사의 꼼꼼한 케어도 같이 진행할 방침이다.


피자알볼로는 "코로나 시대에도 비대면 교육을 활발하게 진행하며 본사와 가맹점간 유대감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 시국에 맞는 소통 방안을 모색해 본사와 가맹점, 그리고 고객과도 스킨십을 강화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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