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어? 나 걷는 거 좋아하네" 스케쳐스 신상 신고 역대급 편안함에 찐으로 감탄한 안소희

인사이트스케쳐스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스케쳐스코리아와 배우 안소희가 만나 첫 만남부터 환상의 케미를 예고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코리아는 '고워크6' 신제품 출시를 맞아 '편안함의 힘' 캠페인을 공개하며 이번 시즌부터 브랜드 모델로 함께하게 된 안소희와의 첫 시작을 알렸다.


인사이트스케쳐스


브랜드 대표 워킹화인 고워크를 업그레이드해 최신 버전으로 선보이는 '고워크6'는 하이퍼 필라 테크놀로지(Hyper Pillar Technology)를 적용하여 뛰어난 반발력과 경량성은 유지하면서 활동적인 발걸음을 제공한다.


마치 가볍게 뒤에서 밀어주는 듯 발이 쉽게 앞으로 나아가는 독특한 쿠션감이 특징이다.


인사이트스케쳐스


이번 캠페인 모델인 안소희 또한 광고 촬영 현장에서 고워크6를 직접 착용하고 걸어보며 광고임을 잊을 정도로 굉장히 편하다고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새롭게 공개된 고워크6 캠페인 영상은 '편안함의 힘'이라는 슬로건으로 일상에서 편안함이 주는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다.


인사이트스케쳐스


평소 주변을 둘러볼 여유 없이 바쁜 하루를 보내고 교통수단을 이용하는 것이 현대인들의 삶이다 보니, 이러한 사회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걷기를 일상화하는 건강한 라이프를 제안했다.


영상에서는 무심코 지나쳤던 거리에서 걷는 즐거움을 발견하는 모습을 통해 소비자로 하여금 '고워크6' 제품에 대한 편안함의 가치를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인사이트스케쳐스


특히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유행하는 '어? 나 이런 거 좋아하네'라는 밈을 스케쳐스만의 무드로 유쾌하게 풀어내서 '어? 나 걷는 거 좋아하네'라는 언어로 유쾌하게 풀어내며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갔다.


한편, 스케쳐스는 캠페인 런칭일인 17일(금)부터 30일(목)까지 온라인몰에서 '친구 추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입자와 추천인 모두에게 할인 쿠폰을 발급하며 최다 추천자에게는 신제품인 ‘고워크6’와 ‘에어리 다운 2.0’ 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